작성일 : 19-04-04 16:05
[기사] 퓨전주점창업 '뉴욕야시장', 신메뉴 이름을 맞춰라
 글쓴이 : 뉴욕언니 (1.♡.214.202)
조회 : 293  
퓨전주점 술집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뉴욕야시장'이 신메뉴 출시와 관련해 고객참여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욕야시장은 오는 9일(화)까지 신메뉴의 이름을 맞춰라 이벤트로 ① NY 스테이크 팟타이 ② 고기와 국수의 데이트  ③ 팟타이의 맛에 풍덩 중에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정답을 맞춘 고객에게 뉴욕야시장 상품권을 증정한다.

/ 뉴욕야시장 페이스북


‘뉴욕야시장’은 ‘피쉬앤그릴’ ‘짚동가리쌩주’ ‘치르치르’ 등 다양한 브랜드의 가맹점을 성공적으로 운영해 온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인 ㈜리치푸드가 지난 2016년 새롭게 선보인 브랜드다. 드럼통 테이블과 의자를 배치해 뉴욕 밤거리를 연출하는 등 브랜드 컨셉을 반영해 이색적인 공간을 창출한 것이 특징이다. 

뉴욕야시장은 요리 실력이 부족하여 창업에 어려움을 갖고 있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쉽고 간단한 레시피를 제공하는 한편 본사에서 '원팩 시스템'을 도입하여 초보 창업자의 부담을 줄여 손쉽고 효율적인 매장 운영이 가능하다.

또한 가맹계약부터 오픈까지 체계화된 스케쥴링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신메뉴 연구개발에 투자하고 있어 탄탄한 본사 지원이 뒷받침 되고 있다.

뉴욕야시장은 180호점을 운영중에 있다. 한편, 오는 11일(목) 뉴욕야시장 오목교점에서, 18일(목) 합정동 본사에서 성공창업 설명회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