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 19-04-16 22:46
[기사]뉴욕야시장, 가맹점주도 반한 세계미식여행 컨셉 신메뉴 출시해
 글쓴이 : 뉴욕언니 (219.♡.214.145)
조회 : 16,488  

뉴욕야시장, 가맹점주 대상 ‘2019년 상반기 신메뉴 교육’ 실시

 

전국 180개 가맹점을 운영하며 유망 창업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리치푸드의 프랜차이즈 브랜드 ‘뉴욕야시장'이 2019년 상반기 신메뉴 출시를 앞두고, 이달 18일까지 전국 점주들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 중에 있다.

 

 
이번 뉴욕야시장 정기 교육은 상반기 브랜드 방향성과 정책 공유, 신메뉴 조리 교육 등의 내용을 담고 있으며, 가맹점과 적극적인 소통을 바탕으로 연2회 신메뉴 출시에 맞춰 진행된다. 

포스터.jpg

전국 뉴욕야시장 가맹점주들은 이번 교육에서 신메뉴에 대한 소개와 조리 실습 시간을 갖는다. 단순히 매뉴얼을 제공하는 교육 방식이 아닌 점주들이 직접 만들어보는 참여형 교육으로 진행하여 높은 집중력을 보였다. 

 
또한 신메뉴 출시를 준비하며 서울 수도권 및 호남, 경남, 경북, 충북지역 점주들을 대상으로 5번의 점주 시연회를 거쳐 점주들의 의견을 받았다. 이렇듯 점주들과의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고객에게 최상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뉴욕야시장 관계자는 “상반기 중 고객들에게 선보이게 될 신메뉴를 표준화된 레시피에 맞춰 제공하고자 점주님 대상 조리 실습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며 “점주님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많이 가질수록 고객들에게 더욱 퀄리티 있는 메뉴를 제공할 수 있고 가맹점주가 메뉴 조리에 대한 고민 없이 매장 운영에만 집중 할 수 있도록 체계화된 교육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상반기 신메뉴는 세계 미식 여행 콘셉트로 세계 각국의 여행지에서 먹었던 유명 스트릿 푸드를 뉴욕야시장 감성으로 재해석하여 개발되었다. 메뉴로는 최근 트렌드로 떠오른 마라와 뉴욕야시장 대표 메뉴인 핑거 스테이크가 어우러져 환상적인 맛을 느낄 수 있는 충징 마라스테이크, 대만의 대표 스트리트 푸드인 총좌빙을 야채와 볶은 삼겹살에 싸먹는 스린포크 총좌빙 등이 있으며 이밖에도 오사카 오징어입 튀김, 시칠리안 아란치니, NY 스테이크 팟타이 등 총 9종의 이국적인 메뉴를 신메뉴로 출시한다. 


전국 가맹점 출시에 앞서 홍대 직영점을 대상으로 사전 판매를 진행하며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있다. 뉴욕야시장 신메뉴는 오는 20일 전국 매장(일부 매장제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뉴욕야시장’은 오는 4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제25회 2019 부산창업 박람회’에 참가하여 예비 가맹점주를 만난다. 창업박람회 혜택 및 자세한 정보는 ‘뉴욕야시장’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